섹션

이디야커피, ‘롤러코스터’ 시사회 초대권 증정 이벤트 진행

커피 전문 기업 이디야 커피(대표이사 문창기)는 10월을 맞아 고객감사 이벤트의 일환으로 ‘이디야커피와 함께하는 영화 롤러코스터 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오는 9일까지 이디야커피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iEDIYA)에서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디야커피를 애용해주고 관심 있게 지켜봐 준 고객 300명을 무료로 초대해 진행되는 것. 배우 하정우가 감독으로 변신해 선보이는 첫 번째 작품으로 영화 개봉 전에 하정우와 주연배우 정경호가 이디야커피 고객들이 한 자리에서 만나 무대인사를 비롯해 영화 시사회를 진행하며 뜻깊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는 이디야커피 공식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누른 뒤 영화 롤러코스터 초대권 증정 이벤트 게시물에 ‘롤러코스터 시사회’에 참석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정성스러운 댓글을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영화 롤러코스터 시사회 초대권 1인2매를 무료로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10월10일이며, 이디야커피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이디야커피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 내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시사회는 10월14일 오후 8시이며, 왕십리 CGV IMAX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 마케팅팀의 성중헌 팀장은 “이번 시사회 초대 이벤트는 그 동안 이디야커피를 사랑해준 고객들을 위해 야심차게 준비했다.”며, “가을에 어울리는 매력적인 남자 하정우와 함께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라며,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영화를 감상하며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영화 롤러코스터는 배우 하정우가 감독으로 변신해 선보이는 첫번째 작품으로 개봉 전부터 이미 큰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욕쟁이 한류스타 마준규(정경호 분)가 일본 활동 중 아이돌과의 스캔들로 급히 한국행 비행기에 오르지만 기상악화로 인해 착륙 실패를 겪으며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그린 코미디 영화로 오는 10월17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