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셔츠 한 장으로도 남다른 모델 포스를 풍기는 배우 현빈이 이번에는 CJ프레시안 광고 속에서 셔츠 하나로 깔끔하면서도 부드러운 따도남(따뜻한 도시남) 스타일의 매력을 새롭게 어필했기 때문.
일명 '현빈 셔츠'라 불리는 이 셔츠는 지난 6월, 현빈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CJ제일제당 프레시안이 새롭게 선보인 TV광고에서 착용했던 의상이다. 당시 현빈은 파스텔 블루 톤의 셔츠에 화이트 팬츠를 착용해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셔츠룩을 선보였다. 광고 공개 이후 네티즌들 사이에서 "셔츠 하나만 걸쳐도 패션의 완성"이라는 현빈 공식이 생겨났고, 실제로 광고 속 현빈이 착용했던 의상은 구매 문의가 쇄도할 정도로 인기였다.
현빈의 셔츠룩을 볼 수 있는 프레시안의 브랜드 광고는 현재 유투브 (http://youtu.be/OYEroHv1w18) 조회수 48만뷰를 돌파했을 정도이다.
이에 CJ제일제당 프레시안은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광고 모델인 현빈이 촬영 당시 입었던 의상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CJ제일제당 페이스북 (www.facebook.com/CJcheiljedang)을 통해 진행한다.
오는 10월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CJ제일제당 페이스북에서 프레시안 광고를 감상한 뒤 퀴즈를 풀면 응모가 가능하다. 1등 당첨자에게는 '현빈 셔츠룩'(명품 TOD'S신발, PRADA셔츠, PT01 면바지, ORIAN 셔츠)을 증정한다. 해당 영상과 함께 이벤트를 개인 담벼락에 공유하고 URL을 댓글로 남기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으며, 당첨자는 오는 15일 제일제당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네티즌들은 "현빈을 가질 수 없으니, 현빈의 옷이라도 갖고 싶다" "내가 입어도 현빈 핏이 나올까" "현빈 셔츠룩 받는 사람, 누군진 몰라도 엄청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