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하이웨이 프로그램은 그 동안 마케팅 활동 지원 중심에서 벗어나 기업의 글로벌 역량 강화를 위한 방향제시와 함께 관련 정책을 집중지원을 하며, 이를 통해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성장하는 토대를 마련할 수 있도록 올해 처음으로 마련되었다는 점에서 특별한 선정임을 알 수 있다.
중소기업청에 따르면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다수의 글로벌 대기업 분석경험을 지닌 삼정KPMG, AT Kearny, Ernst & Young 등 컨설팅사가 경쟁력 분석 및 역량강화 방안을 마련 후 참여기업과 중기청, 특허청, 산업은행 등 5개 내외 수출금융 유관기관이 함께 글로벌 역량강화 방안을 이행하고 관련 정책을 맞춤형으로 지원해준다.
이로써, ㈜아미코스메틱은 중소기업청이 주관하는 ‘글로벌 하이웨이 프로그램’ 참여 기업으로 선정됨과 동시에 향후 글로벌 업체로의 성장 가능성을 인정 받아 다양한 지원을 받게 되었다.
㈜아미코스메틱 관계자는 “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인 BRTC와 자연지향적인 내추럴 브랜드인 퓨어힐스 및 4단계 안전 솔루션 더마 브랜드 CL4(씨엘포)는 전 세계 어디서나 사랑 받는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며 “이번 글로벌 하이웨이 프로그램 참여 기업으로 선정된 만큼 중소기업청의 도움을 받아 향후 더욱 더 공격적으로 세계 시장에 진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