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아식스 코리아, 보온성 강화한 ‘익스트림 구스 다운재킷’ 출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 코리아(대표 박장수, www.asics.co.kr)가 겨울철을 맞이해 뛰어난 보온성과 화려한 색감이 돋보이는 ‘익스트림 구스 다운재킷(EXTREME GOOSE DOWN JACKET)’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익스트림 구스 다운재킷’은 작년에 출시된 다운재킷에 비해 크기가 크고 탄력이 좋은 다운볼을 사용한 것뿐 아니라 충전재의 양도 늘려 보온성을 한층 강화했다. 또한, 투 레이어(2 LAYER) 소재를 사용해 방풍 및 투습 기능을 높였으며, 투 레이어임에도 불구하고 경량성을 갖춰 가벼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마모가 쉬운 팔꿈치 부위에는 내구성이 강한 소재를 사용해 실용성을 더했다. 이 외에도 가슴에 포켓을 적용해 수납성을 강화했고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해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코디할 수 있다.

레드, 블루, 옐로우 등 화려한 컬러감도 돋보인다. 선명하고 화려한 컬러로 아웃도어, 캐주얼 등 다양한 옷차림에 활용 가능하며, 두 가지 컬러 배합으로 경쾌하고 트렌디하게 착용할 수 있다. 특히, 여성용의 경우 V자 퀼팅 라인을 적용해 몸매를 날씬하게 보이도록 해준다. 남성용은 레드, 블루, 옐로우, 그린 4가지로 여성용은 옐로우, 레드, 블루 3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32만8000원이다.

아식스 코리아 관계자는 “올 겨울은 작년보다 강한 한파가 예상돼 보온성이 높은 다운재킷이 겨울철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며, “이번에 선보이는 ‘익스트림 구스 다운재킷’은 탁월한 보온성은 물론 트렌디한 컬러로 실용성이 높아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