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케이스위스, 트레킹 워커 ‘랜드 크루져’ 출시

글로벌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www.k-swiss.co.kr)가 찬 바람이 부는 계절 아웃도어 활동 시 외부 충격을 2중으로 흡수해 줘 안전성을 높이고 누벅 가죽을 사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젊은 감각의 남성용 트레킹 워커 ‘랜드 크루져(LAND CRUISER)’를 출시했다.

케이스위스 ‘랜드 크루져’는 워커만의 캐주얼한 디자인에 활동적인 아웃도어 스타일을 접목한 트레킹 워커다, 아웃도어풍 디테일로 가을철 간편하게 신기 좋으며 브라운톤의 따뜻한 색감으로 트렌디하고 깔끔한 캐주얼룩과 손쉽게 매치할 수 있다. 특히 부드러운 천연 오일 누벅 가죽을 사용해 부드러워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또한 뛰어난 쿠셔닝과 우수한 경량성을 자랑하는 메모리폼 인솔을 적용했으며, 아웃솔(운동화 바닥면)에 전문 러닝화용 ‘블레이드 라이트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접지력 향상뿐만 아니라 외부 충격도 2중으로 흡수해 주기 때문에 가을철 가벼운 산행을 겸하는 도보 여행시에도 착용하기 좋다.

‘랜드 크루져’는 신발 뒷축에 신축성이 좋은 고무 밴드를 사용한 것이 특징. 고무 밴드 사용으로 발목 고정과 함께 발의 움직임에 따라 탄력 있게 조여줘 활동성을 높였다. 또한 신발끈을 풀지 않고도 손쉽게 착화가 가능해 편리하다. 색상은 브라운, 다크 브라운, 그린, 스카이블루 등 4가지로, 가격은 합리적인 13만 9,000원.

㈜화승 케이스위스 신발기획팀 정성욱 팀장은 “패션을 중요시하는 20~30대 남성 소비자층에게 최근 트레킹슈즈가 인기를 끌고 있는데 케이스위스가 출시한 ‘랜드 크루져’는 가을철 야외활동 시에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원하는 이들의 니즈를 반영해 디자인 됐다”며 “패셔너블하게 신을 수 있는 워커 스타일에 활동적인 아웃도어 디테일을 접목해 패션에 민감한 소비자부터 트레킹을 처음 접하는 초보자까지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