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루나, 2014 S/S 서울 패션위크 디자이너브랜드 JKOO 공식 후원

애경(대표이사 고광현)의 메이크업 전문 화장품 브랜드 ‘루나’(LUNA)가 지난 10월23일 진행된 2014 S/S 서울 패션위크에서 디자이너 브랜드 JKOO를 공식 후원했다. 이에 따라 이날 IFC몰 2층에서 진행된 JKOO 패션쇼 런웨이 모델들은 모두 루나 화장품으로 메이크업을 하고 패션쇼 무대에 섰다.

이번 서울 패션위크 협찬은 런웨이 모델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담은 루나의 브랜드 콘셉트를 실제 백스테이지에서 재현하고, 모던한 감각의 JKOO 패션스타일과 스타일리시한 트렌디 룩을 지향하는 뷰티브랜드 루나가 만나 패션&뷰티 콜라보레이션을 시도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지난 6월 루나는 탑 모델 한혜진 등 총 11명의 패션모델을 발탁해 자신만의 개성을 런웨이에서 자신감 있게 표현하는 모델들의 뷰티 노하우를 담은 전문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였다. 출시와 동시에 탑 모델이 사랑하는 메이크업 브랜드로 인기를 모아 이번 JKOO 패션쇼를 공식 후원하게 됐다.

루나는 특히 지난 9월 FW시즌 신상품으로 거부 할 수 없는 매력의 배드갤스 스타일 메이크업과 함께 패턴과 스트라이프가 특징인 미니 레트로 풍의 패션을 선보이며, 지속적으로 패션과의 접목을 시도해 왔다.

JKOO는 구연주, 최진우의 듀오 디자이너가 남성 패션의 완벽한 이해를 바탕으로 여성패션을 재창조해 클래식함과 모던함을 조화시킨 여성복 브랜드다.

루나 관계자는 “반복되는 패턴과 화려한 프린트, 심플하면서 과감한 JKOO의 패션 스타일과 비비드한 컬러와 유니크함이 특징인 루나 FW 신상품 콘셉트가 잘 어울려 이번 서울 패션위크 JKOO 패션쇼를 성황리에 잘 마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