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프라이즈 위크’는 10월 25일(금)부터 11월 3일(일)까지 단 10일 간, 아울렛 첼시점을 제외한 컬럼비아 전국 매장에서 진행된다. 자사의 주력 헤비 다운인 ‘아라라스 다운 재킷(Araras Down Jacket)’을 포함해 신제품 거의 전품목이 할인 대상이다. 특히 ‘은색점’으로 유명한 컬럼비아의 비주얼 보온 테크놀로지 ‘옴니히트(Omni-Heat)’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장만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단, 다른 이벤트와 중복 혜택은 받을 수 없고, 매장 별로 액세서리 등 일부 제품은 할인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으므로 가까운 매장에 문의하면 구매 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번 행사는 글로벌 컬럼비아 브랜드 창립 75주년을 맞아 그 동안 자사 브랜드와 제품을 애용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의미로 마련되었다. 컬럼비아는 지난 1938년 미국 포틀랜드에서 설립되었으며, ‘옴니히트’, ‘옴니드라이’ 등 최첨단 자체 개발 테크놀로지 및 실용적인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여 왔다. 이를 통해 컬럼비아는 업계를 선도하는 혁신적인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자사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ColumbiaSportswearKR), 블로그(http://blog.naver.com/columbiakr)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