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아름다워지고 싶은 여성들 모두 모여라!” 마죠리카 마죠르카 공식 브랜드 사이트 오픈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일본 대표 메이크업 브랜드 마죠리카 마죠르카가 소비자들에게 제품 정보와 혜택 및 제품 사용방법 등 편의를 위한 국내 공식 브랜드 사이트를 새롭게 오픈했다.

이번에 신규 오픈한 마죠리카 마죠르카 브랜드 사이트(www.majolicamajorca.co.kr) 메인 페이지는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신비로운 BGM 등으로 사랑스러운 브랜드 이미지를 연출했다. 또한 마죠리카 마죠르카 뮤즈인 걸스데이 민아의 모습을 전면에 배치에 팬들의 주목도를 높였다.

브랜드 사이트 상단에는 브랜드 소개, 제품 소개, 제품을 활용한 메이크업 방법 안내, 판매처 정보 등으로 구성해 소비자 목적에 맞는 다양한 소식과 메이크업 팁을 제공한다.

브랜드 소개는 마죠리카 마죠르카의 탄생 비하인드 스토리를 동화책 형식으로 보기 쉽게 구성해 이야기 하고 있으며, 매 시즌 새로운 콘셉트를 선보이는 특징을 살려 시즌별 테마 스토리를 재미있는 영상으로 감상할 수 있다.

마죠리카 마죠르카의 전 제품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는 제품 소개 메뉴는 제품별 특징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구매(올리브영 온라인사이트)채널까지 연결해 소비자 편의를 더했다.

메이크업 소개 메뉴에서는 대표 인기 제품인 ‘래쉬 익스팬더 엣지 마이스터’ 등 마죠리카 마죠르카 제품을 활용해 다양한 눈매를 연출하는 메이크업 팁을 알려준다. 깔끔한 눈매나 섹시한 눈매 등 상황에 따라 다채로운 눈매 연출이 가능해 메이크업에 서툴거나 색다른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마죠리카 마죠르카는 공식 웹사이트 오픈을 기념하여 페이스북 (www.facebook.com /majolicamajorcakorea)에서 깜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가을 시즌 스토리 영상과 브랜드 페이지 오픈 소식을 공유하는 이벤트로 오는 25일까지 누구나 응모 할 수 있다.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5명에게 가을 리미티드 에디션 스페셜 키드를 증정하며 가을 리미티드 제품(10명)과 마스카라(30명), 투썸 플레이스의 마카롱 기프티콘 (100명) 등을 제공한다.

시세이도 매스티지 마케팅팀 김태희 대리는 “이번 마죠리카 마죠르카 국내 브랜드 사이트 오픈으로 많은 소비자들이 보다 쉽고 편하게 풍성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며 “이달 안에 모바일 사이트도 오픈할 예정이며 마죠리카 마죠르카에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