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페리노(FERRINO), 아웃도어 업계 최대 규모 ‘페리노 스타리움’ 오픈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이탈리안 정통 아웃도어 페리노(호전리테일㈜. 대표 김지원)가 11월 9일 김포공항 아울렛에 ‘페리노 스타리움’을 오픈한다. 단일층 250평으로 국내 최대 규모의 아웃도어 매장이다.

김포공항 국제선 청사 내 3층에 위치한 ‘페리노 스타리움(Ferrino Starium)’은 페리노의 140년 전통과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으며 공식 모델인 장근석이 새롭게 표현한 아웃도어룩을 다채롭게 감상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페리노가 전개하는 익스트림 라인(Extreme Line), 네이비 라인(Navy Line), 힐링 라인(Healing Line)을 구역별로 나누는 등 인테리어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였으며 메가샵다운 스케일과 다양한 콘텐츠로 쇼핑을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웃도어 의류 뿐 아니라 미국, 호주, 프랑스 등 35개국 유통망을 통해 세계적인 품질을 자랑하는 페리노 텐트와 캠핑 용품이 전시되어 있는 캠핑존(Camping Zone) 또한 눈여겨볼 만하다

아웃도어 최대 규모의 매장인 만큼 ‘페리노 스타리움’에서 준비한 프로모션 또한 풍성하다.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페리노 고급 벨트를, 매장 사진을 SNS에 게재하면 사은품을 증정한다.

한류 배우 장근석 팬을 위해 폴라로이드 사진을 즉석에서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또한 초중고교생을 대상으로 한 ‘2013년 F/W 전제품 특별 프로모션’도 11월 7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더불어 구매 금액에 따라 반다나(손수건), 선 미스트, 티셔츠 등 등반에 유용한 사은품을 증정하며 팬츠, 하드쉘 자켓, 경량 다운 등의 등산복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특가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페리노 스타리움’ 내부에는 호전리테일이 전개하는 자전거 의류 브랜드 ‘얼바인(ULVINE)’이  샵인샵(shop-in-shop)으로 입점해 있다.

얼바인 또한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준비하였다. 자전거 페달을 밟아 최고 속도를 기록한 속도왕에게 신상품을, 참가자 중 일정 속도 이상을 기록하는 고객에게 기능성 티셔츠를 증정한다.

11월 한달 간 얼바인 매장을 방문하여 SNS에 매장 사진을 게재하면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파파라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홈페이지에서 교환권 출력 후 매장에 방문하면 선착순으로 기능성 티셔츠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ulvi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