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행사는 로가디스의 신개념 슈트인 ‘스마트 슈트’에 이어 차기 상품을 선보이는 자리로, 겨울에도 스타일과 활동성을 극대화한 스마트 코트 스마트 셔츠 동계용 스마트 슈트 등 스마트 라인을 총망라했다.
특히 이날 현빈은 ‘스마트 슈트’ 출시 100일을 기념해 사전에 선정된 100명의 팬들을 위해 사인 제공은 물론, 악수, 포옹 등 다양한 서비스로 팬들과 교감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 새롭게 출시한 ‘스마트 라인’ 제품과 포즈를 취하는 한편, 패션 스타일링 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QR(Quick Response)코드를 직접 시연하며, 팬들에게 ‘스마트 슈트’의 핵심기능을 알기 쉽게 설명하는 시간도 별도로 마련했다.
제일모직 로가디스의 임영찬 팀장은 “지난 100일 동안 스마트 슈트의 인기에 힘 입어, 동절기 비즈니스맨을 위한 ‘스마트 라인’의 출시를 기념하고,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전속 모델 현빈의 사인회를 마련했다” 라며 “스마트 슈트 출시 후 로가디스 슈트 매출의 30% 이상을 차지할 만큼 고무적인 실적을 보이고 있으며, 앞으로도 기능과 스타일을 동시에 추구하는 비즈니스맨들이 필요로 하는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