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미래의 선택’ 이동건, 아나운서의 아우터 패션은 이런 것! 스타일링 지침서 ‘등극’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미래의 선택’ 속 이동건의 스타일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KBS 2TV 월화드라마 ‘미래의 선택’에서 단정하고 완벽한 원칙 주의자 아나운서 김신 역을 맡아 열연중인 이동건은 매회 오피스 맨들의 정석과도 같은 스타일링으로 극에 인기를 더욱 불어넣고 있다.

특히, ‘미래의 선택’ 10회 중 과거 큰 미래와의 데이트 장면에서 이동건이 선보인 스타일은 단정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의 아나운서인 그의 역할에 잘 어울리면서 쌀쌀한 요즘 같은 날씨에 스타일리시한 데이트 룩으로도 잘 어울려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이동건이 입고 등장한 그레이 컬러의 패딩 재킷은 디자인은 재킷이지만 내부 형태는 패딩으로 되어 있어 뛰어난 보온성은 물론이고, 스타일은 지킨 스마트한 아이템.

이와 관련해 라코스테 한 관계자는 “날씨가 추워지면 의상에 대해 일반적으로 직장에 다니는 남성들의 경우 포멀한 아이템으로는 코트 밖에 대안이 없었는데, 이동건이 선보인 아우터 같은 경우 패딩 이지만, 포멀한 스타일로 데일리 오피스룩과 위크엔드룩에 모두 활용 가능해 오피스 맨들의 겨울을 책임지는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 올 겨울, 보온성과 스타일을 모두 잡고 싶다면 이동건처럼 니트와 패딩 재킷으로 스타일을 완성해 볼 것을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이에 이동건 포멀한 아우터 패션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동건, 점점 스타일이 세련되어 지는 것 같다”, “이동건 패션 아이템, 너무 깔끔하고 괜찮은 듯”, “남자들은 저런 스타일링 하면 좋을 듯”, “이동건, 윤은혜 못지 않게 패셔니스타네” 등 뜨거운 반응을 자아냈다.

한편, 오피스맨 들의 새로운 스타일링 지침서로 등극한 이동건이 출연중인 ‘미래의 선택’은 매주 월, 화요일 10시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사진=KBS 2TV ‘미래의 선택’ 방송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