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프랑스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코스리스, 오가닉 박스 구성하여 이벤트 진행

프랑스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코스리스’에서 11월 한 달 간 페이스 라인부터 바디, 베이비 라인 등 코스리스의 유기농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오가닉 박스를 구성하여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코스리스 온라인 공식 스토어인 ‘퓨어 오가닉'(http://www.pureorganic.co.kr)을 통해 코스리스 본품 또는 세트를 1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11,000원 상당의 오가닉 박스를 2,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찬스를 주고, 구매 후 적립금 2,900원을 적립해주어 결과적으로 무료로 오가닉 박스를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코스리스의 오가닉 박스는 릴리 페이스 토너 50ML와 마스크 팩 시트 2개, 코스리스 헤어라인, 페이스라인, 바디라인, 베이비라인의 미니어처 9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벤트 이용 방법은 코스리스 제품의 구매하기 버튼을 누른 후, 옵션 란에 코스리스 오가닉 박스를 선택해 주면 된다.

프랑스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코스리스’는 유럽 유기농 화장품의 선두주자로 화장품의 완제품과 원재료 모두 동물테스트를 하지 않고 100% 자연성분으로 만들어졌으며, 전체 성분 중 최소 95%가 유기농 농장에서 재배된 식물성분으로 만들어졌다. 또한 코스리스만의 ‘Plant Totum’이라는 식물 추출 특허 공법으로 식물이나 꽃 등의 원재료를 손상, 변형시키지 않고 주요 성분과 천연 그대로의 향을 담아내는 것이 특징이며 사용 시 각 성분의 뛰어난 효과를 빨리 경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