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샤라샤라의 미라클 크림은 고수분 식물성 오일 컴플렉스가 공통으로 함유되어, 혹독한 추위와 다양한 외부 요인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집중적으로 보습을 전달하여 피부 속까지 수분이 차오르는 물빛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고보습의 '미라클 크림'은 젤 타입의 '미라클 캡슐 크림'과 오일 밤 타입의 '미라클 멀티 크림' 두 가지 제형으로 선보여 피부 타입에 맞춰 사용 가능하다.
'미라클 캡슐 크림'은 보습 캡슐이 함유되어 피부에 진정과 활력을 부여하는 고보습 젤 크림으로, 그린 캐비어라고 불리는 바다포도추출물과 24가지 오일 컴플렉스가 함유된 투명 캡슐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을 주요 성분으로 하여 주름개선에 미백효과까지 되는 이중 기능성 크림이다.
'미라클 멀티 크림'은 피부에 닿으면 눈이 녹듯이 사르르 녹는 오일 밤 제형의 크림으로, 식물성 오일 30가지 이상이 함유되어 윤기 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모이스처 킵 시스템을 통해 수분 보호막을 유지시켜 장시간 보습이 지속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샤라샤라 마케팅팀 김옥엽 부장은 "곰이 추운 겨울을 피해 동면에 들어가듯 연약한 피부도 매서운 겨울 바람과 건조함에 맞서는 월동준비가 필요하다"며, "겨울 잠을 푹 자고 일어난 듯 촉촉하고 윤기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겨울철 뷰티템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미라클 크림'의 소비자 가격은 각 1만 5천원(50ml)이며, 구입 및 기타 문의 사항은 가까운 샤라샤라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샵(www.sharashara.co.kr), 고객센터 전화(080-332-085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샤라샤라'는 에스테틱 전문 화장품 브랜드 (주)카버코리아가 2011년 론칭한 브랜드샵으로 순수한 소녀감성을 간직한 어린 피부로 돌아가고 싶은 여성들을 위한 600여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국내 9개 오프라인 매장(명동 3개 매장, 이대점, 순천점, 건대스타시티점, 부산대점, 신제주점, 청주점)과 온라인 쇼핑몰(www.sharashara.co.kr)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