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팬틴, 3無 웰빙 샴푸 ‘팬틴 프로브이 아이스 샤인’ 출시

글로벌 No.1* 헤어케어 브랜드 팬틴(PANTENE)이 무실리콘, 무파라벤, 무염료의 3無 웰빙 케어 샴푸 ‘팬틴 프로브이 아이스 샤인 샴푸’를 선보인다.

‘무실리콘 샴푸’는 실리콘이 전혀 함유되지 않은 샴푸로 모발과 두피를 딥클렌징 해주고 모발을 말린 후에는 마무리감이 산뜻한 샴푸를 말한다. 최근 자연스럽고 가벼운 헤어스타일을 추구함과 동시에 건강한 헤어 관리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무실리콘 샴푸가 새로운 헤어 케어 카테고리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무실리콘 샴푸의 리더 ‘팬틴’은 올 8월 깃털같이 가벼운 모발로 만들어주는 무실리콘 샴푸 '팬틴 프로브이 아쿠아 퓨어 샴푸’를 선보인 데 이어 윤기 케어까지 가능케 하는 3無 웰빙 샴푸 ‘팬틴 프로브이 아이스 샤인 샴푸’를 출시한다.

‘팬틴 프로브이 아이스 샤인 샴푸’(388ml/권장소비자가 9,000원대)는 무실리콘, 무파라벤, 무염료의 3無 웰빙 케어로 기름진 두피와 모발에 쌓인 노폐물을 건강하게 세정해주고, 클린린스 테크놀로지가 아이스 큐브처럼 매끈한 윤기 모발로 케어 해주는 제품이다.

또한 물에 잘 뜨고 모발에 가볍게 흡착하는 컨디셔닝 성분이 매끄러운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팬틴 프로브이 아이스 샤인 컨디셔너’(388ml/권장소비자가 9,000원대)와 건조하고 푸석거리는 모발에 영양과 윤기를 집중 케어 해주는 ‘팬틴 프로브이 아이스 샤인 트리트먼트’ (194ml/권장소비자가 9,000원대)도 함께 출시한다.

팬틴 마케팅 담당 김남숙 부장은 “올해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무실리콘 샴푸가 대거 출시되면서 무실리콘 샴푸가 대중화 되었다.”며 “특히 팬틴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팬틴 프로브이 아이스 샤인’은 기존 무실리콘 샴푸의 장점인 가벼운 사용감과 딥 클렌징 기능은 물론이고, 무실리콘, 무파라벤, 무염료의 3無 웰빙 케어로 산뜻한 두피와 윤기 모발을 동시에 누리게 해주어 더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민낯 두피와 내추럴한 윤기 모발을 선사하는 ‘팬틴 프로브이 아이스 샤인’는 12월 중순 이마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P&G 조사 (2011년7월~2012년6월 세계 38지역 금액 점유율 데이터) 
* 고객센터: 080-023-3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