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연말 파티, 포인트 메이크업에 도전하세요

한 해를 마감하는 12월, 크리스마스 파티와 송년회 등 어느 때보다도 모임이 많은 시기다. 연말 파티에서의 화려한 메이크업은 참가자를 돋보이게 하는 가장 손쉬운 방법이다. 그러나 메이크업에 익숙하지 않다면 온 얼굴에 과하게 악센트를 주는 것 보다는 눈가, 입 등 한 부분에 포인트를 주는 것이 좋다. 과감하지만 과하지 않은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연말 파티에서 주목 받을 수 있도록 부위별 뷰티 제품을 소개한다.

[붉고 윤기 있는 입술로 매력적인 포인트를_시세이도 락커루즈]
대화 중 시선이 많이 가는 입술은 포인트 메이크업에 가장 적합한 부위다. 립 제품을 선택할 때는 발색력은 물론 장시간의 파티에서도 입술이 건조해지지 않는 제품을 골라야 매력적인 입술 표현이 가능하다.

‘시세이도 락커루즈’는 틴트만큼 진한 발색과 립글로스의 윤기를 모두 갖춘 립래커로, 겨울철 거친 입술결을 정돈하고 입술 표면을 윤기로 코팅해 주는 제품이다. 또한 입술에 밀착력이 뛰어나고 발색이 탁월해 깨끗하고 매끈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한 뒤, 입술만 강조하고 싶을 때 사용하길 추천한다. 특히 락커루즈는 시세이도만의 ‘안티 브리드 파우더’가 함유되어 컬러가 번지지 않고 단 한번의 발림으로도 입술에 밀착되는 것이 강점이다.

시세이도 홍보팀 전현정 과장은 “락커루즈는 선명한 컬러가 잘 지워지지 않기 때문에 다른 립제품이 필요없이 단 하나만으로도 충분하다”며 “파티에서 주목받길 원한다면 여성스러우면서도 매력적인 딥레드 컬러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세련된 눈매 표현_바비브라운 스모키 카잘 라이너]
눈가에 포인트를 주는 한 방법인 스모키 메이크업은 눈매를 깊고 고혹적으로 만들 수 있다. 스모키 메이크업은 눈을 또렷하고 크게 만들 수 있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파티에서 선호하는 메이크업이다.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브라운의 '스모키 아이 카잘 라이너’는 야자핵과 과일 왁스 성분, 고농축 피그먼트를 배합한 '카잘 페이스트'를 함유해 매끄럽게 발리는 스모키 메이크업 제품이다. 이 제품은 스머지 팁이 달려있어 라인을 그린 후 자연스럽게 펴 발라주면 손쉽게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광채 피부로 건강한 매력 발산_랑콤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CC 컬러 코렉터]
깨끗하고 윤기 있는 피부 표현은 파티에서 주목을 받기에 충분한 방법이다. 특히 최근 출시되고 있는 CC크림은 베이스메이크업의 기능에 메이크업 보정 기능이 합쳐진 제품으로 바르면 광채까지 연출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다.

럭셔리 브랜드 랑콤의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CC 컬러 코렉터(Renergie Multi-lift CC Color Corrector)’는 랑콤 고유의 '멀티-텐션 테크놀로지’가 탄력의 근원이 되는 10가지 피부 연결 고리에 작용해 피부 속을 단단하게 채워준다. 또 아시아 여성의 피부 톤에 꼭 맞는 두 가지 쉐이드와 벨벳처럼 매끄러운 텍스처가 메이크업을 하지 않은 듯한 가벼운 느낌을 선사한다.

[치크 포인트로 사랑스러운 분위기 연출_시세이도 마끼아쥬 트루 치크]
강렬한 컬러 포인트에 도전하기 부담스럽다면 볼터치로 포인트 메이크업을 시도할 수 있다. 은은한 치크 제품을 사용하면 생기있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만들 수 있기 때문.

시세이도의 아시아 전용 메이크업 라인인 마끼아쥬의 ‘시세이도 마끼아쥬 트루 치크’는 본래의 얼굴빛이 발그스레 했던 것처럼 피부톤과 자연스럽게 블렌딩 되는 치크 제품이다. 독특한 원통형 타입의 ‘시세이도 마끼아쥬 트루 치크’는 브러쉬 부분을 돌리면 파우더가 균일하게 덜어져 양 조절이 편리하고 부드럽고 미세한 입자와 선명한 발색이 특징이다. 또한 귀엽고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편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