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 남녀의 이별 스토리를 빠르게 시간 역순으로 보여주며 M/V 영상 내용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으며,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신예 스타 김영광과 경수진이 주연을 맡았다.
티저 영상에는 M/V의 맛보기 영상은 물론 오는 19일(목) 싱글 음원이 발매된다는 음원 일정일이 공지되었으며, 새 싱글인 ‘너를’의 곡 인트로도 함께 담겼다. 짧게 담긴 ‘너를’의 인트로는 이번 싱글 곡이 브아솔표 중창 발라드곡임을 예견케하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과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은 2013년 데뷔 10주년을 맞이하여 기념 싱글 ‘Always Be There’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너를’을 포함 3곡의 신곡이 담긴 디지털 싱글로 기념 행보를 이어간다. 음원 활동 외에도 ‘브라운브레스’와 함께하는 10주년 기념 굿즈(Goods) 발매, 이번 주부터 시작되는 ‘Thank Your Soul’ 일산 공연까지 바쁜 일정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이번 ‘너를’ M/V의 주인공인 김영광과 경수진은 경수진이 트위터에 함께 찍어 올린 다정한 포즈의 사진으로 앞서 화제가 됐다. 티저 영상이 공개되면서 김영광의 입대 전 찍힌 두 사람의 사진이 브라운아이드소울 M/V 촬영장에서 찍힌 사진임이 확인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