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78년 미국 시카고에서 탄생한 브랜드인 ‘하이시에라’는 지난 2012년 쌤소나이트 글로벌에서 인수 후 아시아에서는 호주에 이어 두 번째로 한국 론칭을 준비해왔다. 스포츠 및 캠핑, 음악 등 다양한 문화에 관심을 갖고 능동적으로 소비하는 10-20대의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견인할 계획이다.
‘하이시에라’는 활동적인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소비자의 요구(needs)에 맞춰 다양한 때와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과 젊은 감각을 겸비한 혁신적인 디자인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한국에서 선보이는 제품들은 전세계적으로 국내에서만 출시되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일부 구성될 예정이며, 거품이 없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할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은다.
쌤소나이트 코리아의 김희정 본부장은 “20대의 비즈니스 캐주얼을 표방하는 쌤소나이트 레드와는 달리 하이시에라는 좀 더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10-20대에 초점을 맞춰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라 말하며 “품질과 디자인, 기능과 더불어 합리적인 가격대의 하이시에라가 아웃도어 스포츠 백 시장에서도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근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종횡무진하는 국민남동생 배우 여진구가 모델로 발탁되어 내년 2월부터 다양한 광고와 마케팅 활동을 함께 전개할 예정이다. ‘하이시에라’는 백화점과 쌤소나이트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