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H 품질인증제도는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의 품질인증기준에 합격한 제품에만 부여되는 것으로 보건산업분야의 국내유일 법적 품질인증 제도다. 품질 및 안전성에 대하여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평가와 인증을 통해 소비자에게 정확하고 공신력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보건 산업제품의 안정성과 기능성을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보증해 소비자가 안심하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에스트라에서 GH인증을 받은 제품은 예민하고 건조함으로 인해 가려움이 동반되는 등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에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아토베리어 라인의 ‘크림’이다. ‘아토베리어 크림’은 더마온(DermaON®)기술을 적용, 제형화가 어려운 피부지질성분인 세라마이드를 고함량(2.1%)함유 함으로써 심하게 건조하고 손상된 피부 장벽 기능을 강화시켜주는 데 탁월하다. 뿐만 아니라 피부에 자극이 되는 방부제, 광물유 성분 등을 제외한 5無의 마일드 포뮬러로 구성하였고, 피부과 테스트와 하이퍼알러제닉 테스트, 안점막 자극 대체 테스트(HET-CAM test)를 모두 통과하여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에스트라 마케팅팀 안유신 부장은 “국가인증 마크인 GH마크가 향후 소비자들에게 우수품질이라는 보다 객관적인 제품의 판단기준을 제시하고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향상시킬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 에스트라는 앞으로도 피부는 물론, 마음까지 건강한 회복을 돕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제품문의: 080-023-3900
브랜드 홈페이지 : www.aestur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