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미스코리아’ 속 오지영 완벽 변신 이연희에 열띤 응원

MBC 수목미니시리즈 ‘미스코리아’(극본 서숙향 연출 권석장 제작 SM C&C)를 통해 스타에서 배우로 거듭난 이연희의 모습에 시청자들이 응원과 박수를 보내고 있다.

이연희는 드라마 ‘미스코리아’에서 싼 티 나는 엘리베이터 걸 오지영으로 등장,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드는 연기를 선보이며 많은 시청자들의 호응과 함께 공감을 얻어내고 있다. 드라마 ‘미스코리아’를 통해 화려한 스타에서 이제는 배우로 변화하고 있는 이연희의 모습에 시청자들 역시 뜨거운 성원을 보내고 있는 것.

지금까지는 패션, 스타일링, 메이크업 등 이연희의 스타로서 화려함에 많은 관심이 주목되어 있었다면 드라마 ‘미스코리아’가 시작된 이후부터는 드라마 속 인상 깊었던 장면과 이연희의 연기에 대한 관심과 주목도가 높아졌다.

이를 보여주는 증거가 바로 이연희의 연관검색어. 포털 사이트에서 이연희의 이름을 검색하면 과거에는 메이크업, 헤어스타일, 패션 등이 함께 연관검색어에 올라 있었지만 지금은 ‘이연희 소시지담배’ ‘이연희 계란’ ‘이연희 와이키키’ ‘이연희 수영복’ ‘이연희 미스코리아’ ‘이연희 연기’ 등이 상위에 링크되어 있다.

이는 시청자들이 스타 이연희의 모습에서 배우 이연희의 모습에 더욱 관심을 갖기 시작했다는 증거. 이연희는 드라마 ‘미스코리아’에서 그 동안 보여주었던 1차원적 이미지를 탈피하고 섹시, 청순, 터프, 다혈질에 코믹함까지 카멜레온 같은 변신을 거듭하며 시청자들에게 스타에서 배우의 모습으로 다가가고 있으며 시청자들 역시 배우로 거듭나고 있는 이연희의 모습에 많은 응원과 관심을 보내고 있다.

방송 후 미스코리아 시청자 게시판에는 “이연희씨 힘내세요, 올해 나에게 최고의 드라마가 될 거 같아요” “이연희 눈물 흘릴 때 나도 눈물이…” “오지영 참 잘 어울린다 계속 힘내자” “이연희씨 연기가 이젠 자연스러워 진 듯, 정말 열심히 노력 하셨나보다” “배우 이연희의 성장한 모습, 너무 예쁘다! 앞으로도 파이팅!” 등 이연희의 연기력 상승과 배우로 거듭난 모습에 대한 칭찬의 글과 함께 응원 메시지가 올라오고 있다

다양한 연기 변신을 보여주는 이연희의 모습뿐만 아니라 매회 공감 가는 스토리로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생계형 밀착 로맨틱 코미디 ‘미스코리아’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