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맥(M•A•C), ‘마그네틱 누드’ 컬렉션 출시

세계적인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에서 올 겨울 차분하고 분위기 있어 보이는 음영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색조 컬렉션인 ‘마그네틱 누드’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맥 마그네틱 누드 컬렉션은 은은한 피치톤이나 카라멜 컬러의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어 얼굴에 자연스러운 음영감을 주기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메탈릭한 텍스처를 자랑하고 있어 가볍게만 블렌딩해도 얼굴에 매끈함과 고급스러운 윤기가 흘러, 얼굴이 한결 더 입체적으로 보이도록 연출해 준다.

이번 컬렉션에는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질감과 차분하게 빛나는 광택감을 선사하는 엑스트라 디멘션 아이섀도우와 블러셔, 스킨피니쉬로 구성되어, 깊이있는 눈매로 이목구비가 또렷하고 입체적인 얼굴을 완성해 주어 최근 뷰티 블로거들 사이에서 회자되고 있는 음영 메이크업을 완성하기에 최적이다. 게다가, 여기에 누드톤의 립스틱과 립글라스까지 더해져, 은근하게 섹시한 느낌까지 가미해 준다. .

맥 수석 아티스트 변명숙은 “이번 겨울의 세련되고 여성스러운 누드 메이크업을 위해서는 과하게 윤기가 흘러내리는 표현 보다는 가볍고 보송하게 피부를 연출한 후에 투명하게 빛나는 느낌을 부여할 수 있는 메탈릭한 페이스 제품과 아이섀도우로 얼굴에 은은한 반짝임을 부여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전했다.

맥 ‘마그네틱 누드’ 컬렉션은 12월 30일 맥 공식 온라인 사이트(www.maccosmetics.co.kr)에서 만날 수 있고, 1월2일부터 전국 맥 매장에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