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예쁜 남자’ 장근석 B화보 대량방출 “B컷이 저 정도면 A컷은?”

배우 장근석의 B화보가 대량 방출됐다. 공개 직후 누리꾼들은 A급 못지않은 B급 스틸 컷들의 높은 퀄리티에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 있다.

KBS 2TV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에서 남자 주인공 독고마테로 열연하고 있는 배우 장근석. ‘예쁜 남자’ 측은 관계자들만 보기에 아까운 장근석의 사진들을 공개하며 2013년 마지막 날 ‘예쁜 남자’의 열혈 시청자인 ‘예남 폐인’들에게 큰 선물을 선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근석에겐 자신감 넘치는 임팩트 있는 표정, 있는 그대로의 웃는 모습, 세트 현장도 고급스럽게 포장해버리는 그의 능력까지 엿볼 수 있다. 혹한기 추운 겨울날 내리는 눈은 장근석 만을 위한 배경이 되어 버렸고 ‘국보급’ 비주얼은 스틸 컷에 힘을 불어 넣고 있다.

찍으면 화보가 되는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는 장근석의 근사한 마스크는 독고마테 캐릭터를 만나며 배가 됐다는 평. 대한민국의 가장 핫한 배우와 핫한 캐릭터의 만남으로도 화제를 모았던 ‘예쁜 남자’는 장근석과 독고마테의 화학작용을 이끌어 내며 종영을 4회 앞두고 상승세 무드를 이끌어가고 있다.

누리꾼들은 게시판과 SNS를 통해 “모델 포스 장근석 찍으면 화보”, “B컷이 이정도면?”, “2013년 베스트 B컷 등극 예감”, “이게 어딜 봐서 B컷? 대단하네요” 등 놀라움 섞인 다양한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한편 비주얼로 먹고 살아온 독고마테의 성장 스토리는 어느 새 결말을 앞두고 있다. 또한 독고마테, 김보통(아이유), 최다비드(이장우)로 이어지는 예측불허 로맨스는 한 치 앞길을 내다보기 어려운 전개로 흘러가며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과연 어떠한 결말을 써내려가게 될까.

‘예쁜 남자’ 13회분은 2014년 새해 첫 날 밤 10시 KBS 2TV를 통해 전파를 탄다.

사진=㈜그룹에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