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배우 장근석, 소장하고 싶은 KBS 2TV <예쁜 남자> 속 ‘표정연기 모음집’

배우 장근석이 천의 매력을 넘나드는 리얼한 표정연기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KBS 2TV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 속 장근석(독고마테 역)의 다채로운 표정을 포착해 엑기스만 모아 집대성한 장근석 ver. 표정모음집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극 중 진정한 예쁜 남자로 거듭나고 있는 독고마테(장근석 분)의 다사다난한 성장기를 엿보게 하고 있는 25종 표정모음집에는 예쁜 얼굴로 여성을 유혹해내는 섹시함부터 어머니 양미경(김미숙 역)을 잃고 넋을 잃은 모습, 독고마테 특유의 능청스런 모습, 그리고 성장통을 겪고 사랑을 깨달아가는 모습 등 리얼함의 끝을 보여주는 적재적소의 깨알 같은 표정이 담겨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처럼 장근석은 상황에 걸맞은 실감나는 표정연기로 캐릭터에 생동감을 부여하며 극의 완성도는 물론 재미까지 높였던 터. 눈빛과 동공, 그리고 입모양 등 미세한 부분마저 놓치지 않고 완벽히 표현해 내고 있는 장근석의 명품 열연은 독고마테 캐릭터가 가진 색깔을 더욱 극대화 시켰다는 평이다.

특히, 장근석은 끊임없이 캐릭터 연구를 하며 감독에게 의견을 제시하는 등 시청자들에게 보다 더 큰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해 마지막까지 애정을 쏟아 붓고 있다는 후문.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바로 저장했다!’, ‘장근석 이모티콘으로 써먹어야지~!’, ‘장근석 표정 완전 살아있네’, ‘벌써 예쁜남자 끝이 다가오다니..슬프다’, ‘장근석 표정 완전 다양하네! 매력적임’ 등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예쁜 남자’ 지난 방송에서는 장근석이 안방극장을 숨 멎게 만든 3분 오열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장근석의 리얼한 표정연기를 만나볼 수 있는 KBS 2TV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는 오는 수요일(8일) 밤 10시에 15회가 방송된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