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마운틴하드웨어, ‘옵틱 2.5 텐트’ 출시

혁신적인 아웃도어 브랜드 마운틴하드웨어가 작은 아이디어 하나로 캠핑과 백패킹을 즐기는 이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해 줄 ‘옵틱(Optic) 2.5 텐트’를 6일부터 출시한다.

‘옵틱 2.5 텐트’는 인접해 있는 두 면이 모두 오픈되는 2도어 텐트로 기존 1도어 텐트와 달리 주변 경관을 마치 파노라마처럼 볼 수 있는 180도 뷰(view)가 가장 큰 특징이다. 광활한 자연을 한껏 만끽하고 탐험하고 싶어하는 캠퍼 및 백패커들에게 제격인 제품이다. 가격은 31만원이며, 대리점에서 판매된다.
 
▲ ’옵틱 2.5(Optic 2.5)텐트’에서 바라본 180도 전경

2~3.5인용이지만 짐이나 장비를 놓을 수 있는 공간적 여유가 있으며 듀얼 슬라이드 지퍼가 적용된 메시 소재의 도어로 출입이 편리하다. 비를 막아주는 레인플라이와 캐노피 설치도 용이하다.

특히 이 제품은 올해 1월 ‘백패커 매거진 에디터스 초이스(Backpacker magazine Editors’ Choice)’ 어워드를 수상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이 상은 미국의 저명한 아웃도어 매거진인 ‘백패커 매거진’이 수백 개의 제품을 실제 테스트 한 결과 뛰어난 제품에 수여하는 것으로 매년 12개의 제품만이 선정된다.
 
▲ 옵틱 2.5(Optic 2.5)텐트, 31만원

또한 마운틴하드웨어는 올해도 어김없이 글로벌 유명 어워드인 ‘기어 정키 어워드’, 유럽 최대 아웃도어 박람회 ‘이스포(ISPO) 2014’ 등에서 다양한 수상작을 배출하며 탐험가들을 위한 최상의 제품을 만드는 브랜드로서 인정받고 있다.

한편, 마운틴하드웨어는 이번 시즌 ‘옵틱 2.5 텐트’를 비롯해 보다 다양한 텐트와 침낭 제품을 지속 출시한다. 전문가들의 노하우와 자사의 기술력이 담긴 제품으로 보다 다양한 니즈의 소비자들을 만족시킨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