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조함에 탄력이 떨어진 피부는 밑으로 잡아당긴 듯 늘어지고 잔주름을 형성해 나이보다 늙어 보이기 쉽다. 이렇듯 푸석하고 생기가 떨어진 겨울 피부를 되돌리기 위해선 피부 속 수분에 집중해야 하는데 즉각적인 수분 보충은 물론 풍부한 영양 공급으로 피부에 윤기와 활력을 부여하는 수분크림으로 막바지 겨울 추위에 메마른 피부를 보호해야 한다.
이에 풍부한 영양은 물론 오랜 시간 보습이 유지되는 똑똑한 수분 케어 제품을 한 데 모아 소개한다.
오리지널 로우의 '블랙잼'은 물 주머니 제형의 젤을 이용, 수분을 피부 속에 가둠으로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는 수분 크림으로 500% 강화된 '하이필링스페어'와 '슈퍼 히알루론산'성분이 세포에 빠르게 영양을 공급, 잔주름을 방지하고 필러 성분인 '지모 추출물' 이 탱탱하고 봉긋한 피부로 연출해줘 어려 보이는 외모를 완성시켜준다.
키엘의 '울트라 훼이셜 크림 인텐스 하이드레이션'은 극건성 피부를 위한 수분크림으로 집중적으로 수분을 공급하는 이중 수분 캡슐과 피부를 건강하고 부드럽게 가꾸는 살구씨 오일이 피부에 수분을 채움과 동시에 피부 속 수분이 빠져나가는 것을 막아 강력한 보습효과를 선사한다 또,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하는 마이크로 텍스처가 촉촉하게 피부 속 당김까지 해결해준다.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수분 크림 3.0'은 젤 타입의 수분크림으로 차세대 보습 성분인 마노스가 함유돼 기존 보습 성분인 유레어, 글리세롤이 침투하지 못하는 피부 속 깊은 층까지 수분을 전달, 차원이 다른 보습감을 선사한다. 산뜻한 텍스처로 한 번 발라도 다섯 번 바른 것처럼 깊은 촉촉함을 경험할 수 있다.
라 메르 '모이스춰라이징 젤 크림'은 3~4개월간의 생 발효과정을 거쳐 탄생된 가벼운 사용감의 수분크림으로 영양이 풍부한 미라클 브로스를 함유, 피부에 지속적인 수분과 활력을 공급해 달라지는 피부 변화를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자극 받거나 예민한 피부, 극 건성 피부의 진정과 보습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 문의번호
JEA H&B 070-4801-6331
● 용량 및 가격
오리지널 로우 블랙잼 50ml 68,000원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인텐스 하이드레이션 50ml 41,000원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수분 크림 3.0 50ml 54,000원
라 메르 모이스춰라이징 젤 크림 60ml 36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