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배우 이동욱, 프렌치 아웃도어 ‘에이글’ 모델 발탁

배우 이동욱이 프렌치 아웃도어 ‘에이글(AIGLE)’의 모델로 발탁되어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로맨틱한 모습부터 부드러운 카리스마까지 다양한 모습으로 뭇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그가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모델로 활약하며 ‘이동욱’표 아웃도어룩을 제안할 예정.

그가 모델로 활약하는 ‘에이글’은 161년 전통의 브랜드로 자연의 거친 환경이나 극한의 상황에서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까지 착용 가능한 프렌치 감성의 디자인을 바탕으로 오래도록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동욱은 야외 활동을 즐기는 상황 가운데서 활동감 넘치는 패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우월한 기럭지를 바탕으로 아웃도어룩의 웨어러블함과 더불어 스타일리한 매력을 동시에 발산하고 있다.

또한, 그는 잡티 하나 없는 새하얀 피부로 제품의 섬세한 컬러감을 보다 선명하게 살려내, 차분한 컬러의 아우터부터 톡톡 튀는 색감의 윈드브레이커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당장이라도 어디론가 함께 여행하고 싶은 마음이 들게끔 한다.

이에 에이글 관계자는 “우월한 외모와 완벽한 비율을 가진 이동욱이 활동적이면서도 세련된 브랜드의 이미지와 잘 맞는다고 느껴 새로운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그와 함께 하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이동욱은 SBS 단막극 ‘강구이야기’와 MBC 주말드라마 ‘호텔킹’의 출연을 알리며 브라운관 복귀 초읽기에 들어갔으며, 현재 촬영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