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우현&키 투하트 3월 10일 발매, 컨셉 이미지 최초 공개

대세의 만남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인피니트 우현과 샤이니 키의 유닛 그룹 투하트. 이들이 앨범 컨셉 이미지를 최초 공개하며 3월 10일 앨범 발매일을 알렸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두 아이돌 그룹의 멤버가 뭉쳤다는 사실만으로도 이슈의 중심에 선 투하트가 3월 3일 자정 공식 홈페이지(www.2heartproject.com)를 통해 두 장의 컨셉 이미지를 최초 공개했다.

80년대 빈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투하트의 컨셉 이미지는 장난끼 넘치는 두 멤버의 표정으로 위트감 있게 표현되었고, 또 다른 이미지는 롤러스케이트와 가운이라는 의도적인 언밸런스를 시각화하며 인피니트와 샤이니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이미지로 보는 이의 시선을 한 번에 사로잡는다.

그리고 이미지 공개와 함께 투하트 측은 온라인 유통사에 보도자료를 내고 3월 10일 공식 앨범 발매 소식을 알려왔다.

컨셉 이미지와 앨범 발매일이 공개되자 팬들의 기대는 더욱 뜨거워졌다. 팬들은 “드디어 딱 일주일 뒤네요!! 3월 10일!!”, “본진이 무색할 정도로 잘 어울리네요!!”, “어떤 음악 스타일이 탄생할지 기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투하트 유닛 결성 이전부터 우정을 과시해왔던 친구 사이로 알려진 91년생 동갑내기인 우현과 키는 평소에 두 그룹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컨셉을 찾기 위해 자신들의 의견을 주도적으로 개진한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