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Feel)’ 시리즈는 맨발로 걷는 듯한 편안하고 부드러운 착용감, 가벼운 무게감이 주요 특징이다. 워킹, 트레킹 등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강력한 접지력, 뛰어난 쿠션감으로 거친 지면의 산행까지 소화할 수 있는 다재다능한 트레일화이다. 세련된 컬러 배색과 기존 등산화 같지 않은 디자인으로 도심 속 일상에서도 잘 어울리는 크로스오버 제품이다.
주력 제품으로 출시된 ‘컨스피러시 레이저 아웃드라이’는 ‘필(Feel)’ 시리즈의 장점에 최첨단 방수, 투습 소재 ‘아웃드라이’를 더해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 완벽 대비할 수 있다. 습기는 막아주고 땀은 모두 날려버려 항상 쾌적하다. 또 더욱 향상된 ‘테크라이트’ 기능을 적용해, 장시간 착용 후에도 쿠션이 쉽게 주저앉지 않고 쿠션감이 오래 지속된다. 기존의 방투습 트레일화에 비해 한층 가벼운 무게감도 특징이다. 남녀제품 모두 출시됐으며 가격은 14만 8천원이다.
한편, 이 제품을 포함해 컬럼비아의 ‘필(Feel)’ 시리즈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현재 자사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olumbiaSportswearKR)을 통해 진행 중이다. 이번 행사는 오는 24일까지 이어지며 슈즈 외 다양한 신상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사진=컬럼비아 ‘컨스피러시 레이저 아웃드라이’(14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