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세먼지 안에는 중금속을 비롯해 납, 비소 등 각종 오염물질이 다량으로 함유돼 호흡기 및 피부 질환을 일으킬 수 있다. 특히 먼지에 직접적으로 노출되는 피부는 건조함과 간지러움, 붉어짐 등의 피부 트러블을 겪을 수 있어 피부 표면에 달라붙은 미세먼지를 말끔히 씻어내는 세안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단순히 메이크업을 씻어내기 보단 탁월한 클렌징력으로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세안 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선사하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여기,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던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효율적으로 보호해주는 클렌징 제품이 있어 소개한다.
알티야 오가닉스의 바이오 다마세나 로즈 페이스 워시는 천연 계면활성제 역할을 하는 코코넛 오일이 자잘하고 미세한 거품을 만들어 피부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준다. 장미 명가인 불가리아 로즈밸리에서 재배된 로즈 오일을 함유해 과도하게 분비된 피지를 제거하고 피부 속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헤라 실키 클렌징 무스는 갓 만들어낸 생크림처럼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한번에 제거해주는 원 스텝 무스 타입 클렌징 제품. 모공보다 작은 미세한 마이크로 거품 입자가 모공 깊숙이 쌓인 노폐물을 꼼꼼하게 클렌징 해주며 탄산거품이 피부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맑은 안색과 촉촉한 윤기를 더한다.
조르 드 데땅뜨 페이셜 메이크업 리무버 마고는 얼굴에 바로 미스트처럼 뿌려 사용하는 초간단 메이크업 리무버로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을 자극 없이 깔끔하게 클렌징해준다. 백합추출물, 매도우스위트꽃 추출물 등 6가지 자연 유래 꽃 수 성분이 세안 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며 설페이트와 같이 화학제품이 첨가되어 있지 않아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뉴트로지나 딥클린 에너자이징 포밍 클렌저는 풍부하고 크리미한 거품이 모공 속 깊숙한 곳의 미세한 노폐물을 말끔하게 씻어내 피부를 더욱 깨끗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클렌징 폼. 모공을 막지 않고 물에 쉽게 닦여 나가는 친수성 폼으로 롱래스팅 오일 컨트롤 처방이 피부 위의 불필요한 오일을 조절하여 항상 깨끗하고 상쾌한 피부로 유지해준다.
● 문의번호
JEA H&B 070-4801-6331
● 용량 및 가격
알티야 오가닉스 바디오 다마세나 로즈 페이스 워시 250ml 32,000원
헤라 실키 클렌징 무스 클렌저 150ml 30,000원
조르 드 데땅뜨 페이셜 메이크업 리무버 마고 125ml 26,000원
뉴트로지나 딥클린 포밍 클렌저 175g 10,8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