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세먼지 안에는 중금속을 비롯해 납, 비소 등 각종 오염물질이 다량으로 함유돼 호흡기 및 피부 질환을 일으킬 수 있으며 특히, 피부 점막이 미숙해 작은 자극에도 영향을 받기 쉬운 아기 피부는 외출 후 피부 관리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 즐거운 나들이 후, 온몸을 감싼 먼지를 자극 없이 씻겨줄 클렌징부터 기초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해주는 스페셜 보습까지, 우리 아기 피부를 미세먼지와 자극으로부터 지켜줄 머스트 해브 아이템을 소개한다.
알티야 오가닉스 '오가닉 베이비 워시'는 카렌둘라 꽃 오일, 카모마일 꽃 추출물 등을 함유해 민감한 아기 피부를 순하게 클렌징해주며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줘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저자극 바디 클렌저. 합성 계면활성제를 배제하고 순하고 안전한 성분으로만 만들어져 USDA인증을 받아 신생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누들앤부 '엑스트라 젠틀 샴푸'는 오염되기 쉬운 모발을 헹굴 수 있는 샴푸, tear free제품으로 예민한 아기들도 즐겁게 사용할 수 있다. 풍부한 밀크 프로테인 성분을 함유해 연약한 모발에 영양공급은 물론 컨디셔닝 효과를 주며 프로 비타민B와 비타민E 성분이 외부 환경으로부터 손상되기 쉬운 모발을 건강하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에바비바 '썬스크린 리무버'는 선크림을 말끔하게 제거해주는 동시에 피부에 보습을 선사하는 썬스크린 전용 리무버. 물에 쉽게 지워지지 않는 실리콘 제형의 선크림 잔여물을 천연성분으로 자극 없이 깨끗하게 제거한다. 피부에 유수막을 형성해 리무버 사용 후에도 실크처럼 부드럽고 촉촉함이 오래 유지되는 것이 특징.
에티튜드 '베이비 로션'은 성인보다 30% 가량 얇은 아이 피부 보호를 위한 Ph5의 저자극 약산성로션으로 피부의 천연 피지막을 보호하고 밸런스를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자연 친화적 성분을 함유해 피부나 호흡기가 민감한 유아에게 사용해도 안전하며 피부의 수분보호막을 형성, 오랫동안 지속되는 보습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궁중비책 '효72 멀티 내추럴 오일'은 99.8% 천연유래 오일의 자연 보습력과 발효 한방 성분의 진정 효과로 아기 마사지 및 보습, 영양 공급에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멀티 내추럴 오일. 특히, 옛 조선왕실 원자의 첫 목욕물로 전해지는 오지탕에 아기피부 진정을 위한 한방원료를 더해 쉽게 자극 받고 건조해지는 민감한 아기피부를 건강하게 다스려준다.
● 문의번호
JEA H&B 070-4801-6331
● 용량 및 가격
알티야 오가닉스 오가닉 베이비 워시 250ml 32,000원
누들앤부 엑스트라 젠틀 샴푸 237ml 24,000원
에바비바 썬스크린 리무버 120ml 28,000원
에티튜드 베이비 로션 300ml 25,000원
궁중비책 효72 멀티 내추럴 오일 155ml 26,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