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는 지난 28일 CS 향상을 도모하는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올 혼다 데이'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단합대회는 천안 상록 리조트에서 진행됐으며, 혼다코리아 임직원 및 전국 10개 딜러 총 400여명이 참여했다.
혼다코리아는 인간 중심의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CS활동의 근간인 '사람'에 집중하는 활동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고 향후 방향성과 개선책 등 대응 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임직원들의 교류와 협력을 다짐하고 사내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장기 근속자 시상, 명랑 운동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ALL HONDA DAY 단합대회는 혼다 임직원 모두가 한데 모여 고객 만족 실현을 위한 의지를 다지는 뜻 깊은 자리"라며 "혼다가 지향하는 CS No.1은 자사의 철학이자 앞으로도 지켜나갈 가장 중요한 가치이며, 앞으로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혼다코리아는 서비스 만족도에 대해 전했다. 국내 시장조사 전문기관 컨슈머인사이트가 발표한 2015 자동차 연례 기획조사에 따르면, 혼다는 국산차와 수입차를 통틀어 A/S 만족도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3년 연속 A/S부문 1위이자 해당 조사를 진행했던 2007년부터 2015년까지 총 9번의 조사에서 8번 1위를 달성했다.
또한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매년 혼다 서비스 스킬 경진대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지난해 혼다 아시아 & 오세아니아 지역 테크니션 컨테스트에서 혼다코리아 안호(Ahnho)모터스가 최고 기술상(1위)을 수상하는 등 높은 수준의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고 있다고 제조사는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