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커머스는 카카오톡 공동구매 '톡딜'이 지난해 6월 출시 이후 1년 만에 거래액이 28배 이상 늘었다고 6일 밝혔다.
2명 이상 모이면 할인을 받는 '톡딜'은 출시 이후 매 분기 두 배 이상씩 매출이 성장했다.
![톡딜 톡딜](http://images.jkn.co.kr/data/images/full/947419/image.jpg?w=560)
누적 상품 수는 11만개를 돌파했고, 참여 건수는 26배 이상 늘었다.
가장 인기 있는 상품군은 신선식품 분야로, 생수는 72시간 동안 5만5천개 팔리며 최다 판매 상품에 이름을 올렸다.
카카오커머스는 카카오톡 공동구매 '톡딜'이 지난해 6월 출시 이후 1년 만에 거래액이 28배 이상 늘었다고 6일 밝혔다.
2명 이상 모이면 할인을 받는 '톡딜'은 출시 이후 매 분기 두 배 이상씩 매출이 성장했다.
누적 상품 수는 11만개를 돌파했고, 참여 건수는 26배 이상 늘었다.
가장 인기 있는 상품군은 신선식품 분야로, 생수는 72시간 동안 5만5천개 팔리며 최다 판매 상품에 이름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