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종근당건강 닥터케어 캔서코치, 핑크 페스티벌 참가

​​종근당건강은 15일 용산공원에서 개최되는 '2023 핑크 페스티벌'에 참가해 암환자용 영양조제식품 '닥터케어 캔서코치'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핑크 페스티벌은 '핑크리본' 캠페인의 일환으로 유방건강과 관련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자가검진 및 조기진단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여성 건강에 도움을 주는 피트니스 클래스와 3km 러닝, 체험 부스 운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 종근당건강은 암환자를 위한 영양식 닥터케어 캔서코치 체험팩을 제공하고,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현장 이벤트를 진행해 사은품을 증정하기도 했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올 해 페스티벌 참여로 여성 건강을 응원하고 유방 건강을 위한 인식 향상에 뜻을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암환자들의 빠른 회복과 삶의 질 개선을 목표로 하는 닥터케어 캔서코치의 브랜드 취지에 맞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적극 참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닥터케어 캔서코치는 암환자에게 필요한 열량과 영양성분을 충분히 공급해모든 치료 단계(암진단후/치료 중/치료 후)에서 영양부족을 최소화하고 회복에 도움을 주는 식품이다. 대한암협회 의학전문가들과 공동 개발해 비타민과 미네랄 총 26종 및 암환자에게 도움을 주는 영양소인 비타민 D, B12, B6, 단백질 등을 고함량으로 함유해 암환자에게 필요한 영양 밸런스를 제공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