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이 론칭한 펫 브랜드 '벳플(Vetple, Vet:수의사+Pleasure:기쁨)'은 반려동물 스트레스와 건강관리를 위하고 있다.
동아제약의 수의사들과 반려동물 전문가가 직접 개발에 참여한 반려동물 맞춤 영양제다. 강아지와 고양이를 위한 헬스케어를 제공한다.
신제품은 반려견 3종(관절케어, 눈케어, 스트레스케어), 반려묘 3종(헤어볼케어, 요로케어, 스트레스케어)으로 반려동물의 몸 건강뿐만 아니라 마음 건강까지 케어한다.
벳플의 전 제품에는 반려동물의 면역증진을 위해 개발된 특허출원 원료 이뮤노힐(Immunoheal)과 스트레스 감소에 도움되는 L-테아닌이 함유 돼 있다. 제품 내 기능성 원료들은 세계 각국의 프리미엄 원료를 엄선해 사용됐다.
제품 패키지는 적록색약이 있는 반려견의 시각을 고려한 푸른 계열 색상이 적용됐다. 100% 신문지를 재활용한 펄프 케이스와 국제산림협회(FSC) 인증을 받은 종이 띠지를 사용해 반려동물의 장난감으로 2차 재활용이 가능하도록 개발됐다.
또한 반려인이 먹이기 쉽도록 반려견 제품은 트릿 형태, 반려묘 제품은 스틱 제형으로 구성해 제품의 기호성을 높였다.
신제품은 동아제약 공식 몰인 디몰(:Dmall)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론칭을 기념해 최대 30% 할인 혜택과 프리미엄 힐링펫타월 굿즈가 증정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