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롯데웰푸드, '0칼로리' 빙과 라인업 확대

국내 빙과업계 최초로 0칼로리 아이스크림을 선보인 롯데웰푸드가 높은 인기에 힘입어 0칼로리 라인업을 확대한다.

롯데웰푸드는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신제품 ‘씨없는 수박바 0kcal’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를 통해 롯데웰푸드의 대표 빙과 브랜드 3종인 죠스바·스크류바·수박바가 모두 0칼로리 브랜드에 포함됐다.

지난 4월 선보였던 죠스바와 스크류바 0칼로리 2종은 초도 물량이 품절되며 인기를 끌었다.

출시 1개월 만에 720만 개 판매를 돌파하며 목표 판매량을 뛰어넘었고, 현재 누적 판매량 2000만 개 돌파를 앞두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0칼로리 아이스크림이 주목을 받으며 소비자의 라인업 확대 요청이 이어져 이번 신제품 출시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한편 새로운 수박바의 특징으로는 기존 초콜릿 코팅 땅콩을 제거했으며, 설탕 대신 천연 감미료를 사용한 점이 있다.

롯데웰푸드의 0칼로리 아이스크림 대표 3종 [롯데웰푸드 제공]
롯데웰푸드의 0칼로리 아이스크림 대표 3종 [롯데웰푸드 제공]

또 초콜릿 땅콩이 수박 내부의 씨앗을 형상화했었기에 이번 제품명도 ‘씨 없는 수박바’가 됐다.

롯데웰푸드는 공식 출시를 앞두고 자사의 쇼핑 플랫폼 ‘롯데웰푸드 스위트몰’에서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전개할 방침이다.

한정 수량을 사전 예약한 고객은 오는 8일부터 순차적으로 신제품을 먼저 받아볼 수 있다.

향후 롯데웰푸드는 이번 ‘씨없는 수박바 0kcal’를 통해 여름 성수기 매출을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맛과 재미를 살린 씨없는 수박바 0kcal로 칼로리와 당 함량에 민감한 1030 여성들을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맛있는 디저트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