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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C삼립, 신제품 8종 출시..첫 프로젝트로 '빵빵이의 일상'과 협업

SPC삼립이 콘텐츠 플랫폼 까통의 첫 프로젝트로 인기 유튜브 애니메이션 '빵빵이의 일상'과 협업한 신제품 8종을 19일 공개했다.

삼립은 첫 프로젝트로 유튜브 구독자 230만 명을 보유한 인기 유튜브 애니메이션 빵빵이의 일상과의 협업을 통해 신제품 8종을 선보였다.

빵빵이의 일상은 등장인물을 통해 Z세대가 공감하는 생활 속 에피소드를 개그감 있게 풀어내 인기를 얻고 있는 애니메이션 콘텐츠다.

신제품은 빵빵이의 일상 팝업스토어 '빵빵이와 옥지의 만물상'을 통해 선 공개됐다.

신제품은 8종이다. 제품에는 빵빵이의 일상 아트웍 띠부씰 115종을 동봉해 구매 재미를 더했고 22일부터 순차적으로 편의점 및 슈퍼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삼립은 9월 18일까지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