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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온스타일, K뷰티 브랜드 '비나우' 30억원 투자

CJ온스타일이 확산하는 K뷰티 트렌드에 발맞춰 인기 브랜드에 투자한다.

CJ온스타일은 최근 30억 원을 투자해 비상장 K뷰티 브랜드 ‘비나우’의 구주를 인수했다고 29일 밝혔다.

인수를 위한 비나우의 기업가치는 9000억 원 이상으로 책정됐다.

비나우는 지난 2018년 설립됐으며, 스킨케어 브랜드 '넘버즈인', 메이크업 브랜드 ‘퓌’ 등으로 지난해 약 2664억 원의 매출을 기록한 바 있다.

또 영업이익은 전년보다 300% 증가하면서 약 750억 원으로 집계돼 28.2%에 달하는 이익률을 유지하고 있다.

CJ온스타일이 투자한 K뷰티 브랜드 '비나우' [CJ온스타일 제공]
CJ온스타일이 투자한 K뷰티 브랜드 '비나우' [CJ온스타일 제공]

향후 CJ온스타일은 비나우를 도와 미국과 일본, 대만 등 주요 화장품 시장에서의 인지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비나우의 올해 매출 목표는 4500억 원 이상이며, 이 중에서 30% 이상이 수출을 통해 달성될 것으로 기대했다.

이후 내년에는 IPO를 통한 주식시장 상장도 추진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2023년에도 뷰티 테크 기업 ‘APR’에 20억 원을 투자해 성과를 낸 바 있고, 비나우에도 다양한 솔루션과 노하우를 제공해 인기 브랜드로 키워가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구체적으로는 상품 공동 기획과 모바일 라이브 등으로 마케팅에 힘을 쏟을 계획”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