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차예련, 스타화보 ‘로열 레이디(Royal Lady)’ 공개

드라마 <로열 패밀리>에서 차도녀의 매력과 재벌 패션으로 브라운관을 사로잡았던 차예련이 스타화보 ‘로열 레이디(Royal Lady)’를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지난 6월 초, 미국 LA에서 촬영한 스타화보는 세련되고 활기 넘치는 차예련의 일상 모습을 담은 것으로,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는 감성적이면서도 럭셔리한 관능미와 명품 8등신 몸매를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마치 드라마 <로열 패밀리> 속 모습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패션과 면모를 선보이고 있는 차예련은 슬픔에 젖은 듯 신비로운 표정으로 고혹적인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또한, 우아하면서도 도발적인 포즈로 아찔한 관능미를 더하는가 하면, 완벽한 S 라인의 명품 몸매까지 발산하고 있어 눈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뿐만 아니라, <무한도전> 캘린더 화보에 참여했던 김태은 포토그래퍼가 촬영을 맡아 더욱 눈길을 모으기도.

스타화보닷컴(www.starhwabo.com) 관계자는 “대한민국 No. 1 패셔니스타이자, 차도녀의 매력이 돋보이는 차예련씨의 이번 스타화보는 극대화된 그녀의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화보 속 차예련씨의 모습에는 럭셔리한 매력과 섹시한 매력, 청순하면서도 도발적인 매력이 함께 공존해 더욱 특별하게 다가올 것이다. 뿐만 아니라, 8등신의 매끈한 바디라인을 자랑하는 명품 몸매까지 아낌없이 담겨 있어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라고 전했다.

이렇게 차예련이 럭셔리한 관능미와 명품 8등신 몸매를 발산한 스타화보 ‘로열 레이디’는 스타화보닷컴(www.starhwabo.com)에서 미리 보기가 가능하며, **8253+ NATE/통화키를 누르면 SKT 무선 NATE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