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세계적인 면도기 브랜드 쉬크, 배우 차승원을 새 모델로 발탁!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에너자이저 코리아의 세계적인 면도기 브랜드 쉬크가 2012년 새로운 모델로 배우 차승원을 선정했다. 카리스마 넘치는 테러리스트부터 까칠하지만 로맨틱한 톱스타까지 폭 넓은 변신으로 대한민국을 사로잡은 배우 차승원이 쉬크의 새 얼굴이 되어 돌아왔다.

차승원은 지난 3월 26일 광고 촬영을 시작으로 4월부터 잡지와 신문, 온라인 등을 통해 쉬크의 모델로 활동한다.

쉬크 관계자는 쉬크의 모델로 차승원을 선정한 이유에 대해 첫째로 ‘많은 남성들이 열망하는 차승원의 카리스마 있으면서도 패셔너블한 트렌드 리더의 이미지’를 꼽았다. 또한 ‘그 동안 남성 그루밍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온 스타일리쉬한 쉬크의 이미지를 가장 잘 대표하는 스타’라고 덧붙였다. 실제로 쉬크는 지금까지 세련된 바디 디자인으로 베스트셀링 제품이었던 쿼트로 티타늄, 면도와 수염스타일링을 함께 할 수 있는 타티늄 트리머, 그리고 최근 선보인 강력한 보습력을 갖춘 수분면도기 하이드로 등 남성의 피부건강과 스타일을 모두 생각한 제품들을 선보여 왔다.

차승원과 함께 쉬크가 메인으로 선보일 하이드로5는 수분(모이스춰라이징) 면도기라는 별명이 붙을 만큼 보습에 초점을 맞춘 면도기로 요즘 피부에 더욱 관심이 많아진 그루밍 족에게 어필하는 스킨케어와 면도의 개념을 합친 신개념 면도기이다. 하이드로는 기존 윤활밴드 대신 모이스춰라이징 젤 박스를 장착하였다. 젤 박스에는 토코페롤, 수딩 알로에 베라, 비타민 E등 피부에 수분을 주는 성분의 보습젤을 내장하여 물이 닿으면 고체 상태의 젤이 액체로 변하면서 매끄러운 면도를 도와 준다. 또한 하이드로는 특허를 획득한 스킨가드를 면도날 사이에 장착하여 피부굴곡을 2/1로 줄였다.

차승원의 광고 촬영현장을 지휘한 쉬크 마케팅팀 담당자는 “이번 광고를 위해 현장에서 직접 면도를 하고 하이드로의 뛰어난 기능과 이미지를 어떻게 전달할 것인가를 고민하는 그의 적극적인 태도에 정말로 놀랐다”고 말하면서, 쉬크는 앞으로 최고의 스타일 아이콘으로 인정받은 차승원을 통해서 우수한 기능성과 세련미를 겸비한 하이드로 면도기를 적극적으로 알리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