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소녀시대-태티서 서현, 훈훈한 팬서비스 “고구마 드실래요?”

15일 (화) 저녁 7시에 생방송되는 MBC MUSIC의 <쇼 챔피언>(연출:박찬욱,신유선)에서는 스승의 날 특집 멘토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공개한다.
 
5월 15일 스승의 날을 맞이해 소녀시대-태티서, 유키스, B.A.P, EXO-K, 노라조 등 아이돌 스타들이 자신들의 멘토에게 감사의 메시지와 '스승의 은혜' 메들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아이돌 스타들은 스승의 의미를 넓혀 본인들에게 가르침을 준 사람이나 영향을 끼친 사람들을 멘토로 정해 그들에게 직접 감사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아이돌 스타들에게 진정한 스승 역할을 한 멘토는 과연 누구인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또한 지난주 쇼챔피언에서 처음으로 1위를 한 '소녀시대-태티서' 의 미공개 백스테이지 영상 등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주 쇼챔피언에서 소녀시대 태티서를 응원하기 위해 아침 일찍부터 현장을 찾은 팬들이 배가 고프다고 하자, 서현이 안타까운 마음으로 팬들에게  "고구마 좀 드릴까요"라고 말을 건넨 것. 서현은 평소에도 방송을 통해 각별한 '고구마 사랑'을 밝히기도 했다. 얼마 전 선배가수 아이비에게도 고구마를 선물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15일 (화) <쇼챔피언>에는 소녀시대-태티서, 에이핑크, 포커즈, BTOB, 가비엔제이, 디셈버, EXO-M, 리듬파워, 헬로비너스 등이 출연해 생동감 넘치는 무대를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