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뷰나” 시트 마스크 2종 출시

캐릭터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뷰나’에서 내 피부를 투명하고 매끈하게 만들어줄 시트 마스크가 출시 되었다. 시트 마스크는 화이트닝에 초점을 맞춘 뷰나 반짝 화이트닝 시트마스크와 모공에 초점을 맞춘 뷰나 매끈 포어타이트닝 시트마스크로 총 2종이 출시 되었다.
 
사과추출물 1000pm을 함유한 뷰나 반짝 화이트닝 시트마스크는 미백기능성을 인증 받은 제품으로 사과 추출물의 풍부한 비타민 C 성분이 어둡고 칙칙한 피부를 맑고 환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시트마스크이다.
 
뷰나 매끈 포어타이트닝 시트마스크는 오렌지 추출물이 1000pm이 함유 되었으며 오렌지 추출물의 풍부한 과일산 성분이 모공 속의 노폐물과 각질관리를 해 주어 피부 속까지 깨끗하고 투명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이탈리아의 맑고 깨끗한 온천수가 하루 종일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는 제품으로 피부에 끈적임 없이 스며들어 장시간 촉촉한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해주는 시트마스크이다. 톡톡한 100% 순면시트를 사용하여 제작된 뷰나 시트 마스크는 파라벤, 미네랄오일, 인공색소, 동물성오일, 트리에탄올아민이 무처방된 제품으로 작은 자극에도 예민하게 반응하는 연한 피부를 가진 고객들에게 출시와 동시에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뷰나 홈페이지에서는 뷰나 시트 마스크 출시를 기념하여 한가지만 고르기 아쉬운 사람들을 위하여 마스크팩 5+5에 무료배송까지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출시와 동시에 시작된 이번 이벤트는 다가오는 28일까지 진행되며 어느 때보다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문의사항 070-8925-0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