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김남주 화장품 광고 촬영장 포착, 완벽한 실루엣과 빛나는 피부에 감탄이 절로~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드라마 종영 이후 휴식을 취하고 있던 김남주의 직찍이 화제다.

최근 그녀가 뮤즈로 활동중인 화장품 브랜드 코스메 데코르테의 광고 촬영 현장 직찍 사진이 공개된 것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남주는 비대칭 퍼플 컬러 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제스처와 눈빛으로 그녀만의 여성스러우면서도 당당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화장품 광고에선 볼 수 없었던 전신 사진이 공개되며 군살 하나 없는 매끈한 각선미와 완벽한 실루엣, 감출 수 없이 빛나는 피부로 20대 못지않은 미모를 발산하며 워너비 아이콘으로써의 명성을 실감케 했다.

김남주는 평소 철저한 자기 관리로 어떤 컨셉의 촬영이라도 보정이 필요 없을 만큼 완벽한 모습을 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번 코스메 데코르테 광고 촬영장에서도 유감없이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이며 현장 스탭들에게 ‘역시 김남주다’라는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남주는 실제로 10년 전 ‘모이스처 리포솜’을 접한 이후 지금까지 사용해오며 브랜드 뮤즈 이전에 실제 유저로써 제품에 대한 남다른 사랑과 애정을 보여왔다. 촬영장에서도 좀 더 좋은 결과물을 위해 컨셉와 포즈, 표정에 대한 의견을 개진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 브랜드 관계자와 현장 스탭들을 놀라게 했다는 것은 잘 알려진 일화다.

코스메 데코르테 ‘모이스처 리포솜’과 함께 한 김남주의 화보는 6월호 주요 잡지들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