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인스에비뉴가 구로역세권지역 중심지에 전체매장면적 약5만9천 평방미터(약1만7천여평)의 대규모 신개념 아웃렛몰을 도입하며 서남부상권의 패션쇼핑메카에 도전한다.
서울시 구로동 조재의 "나인스에비뉴"는 지하5~지상36층 규모의 아파트 및 상업시설로 구성된 주상복합건물로 지하3층에서 지상4층이 아웃렛몰로 구성된다.
나인스에비뉴는 젊은층을 메인타깃으로, 타아웃렛과 차별화된 쇼핑환경,커뮤니티시설의 다양화, 파워풀한 브랜드가 집적된 메가아웃렛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방침이다.
또한, 나인스에비뉴는 애경백화점, 구로CGV와 스카이브릿지로 연결, 고객들에게 백화점과 아웃렛몰을 한번에 이용할수 있는 원스톱쇼핑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백화점, 아웃렛복합 쇼핑몰과 편안한 쇼핑환경을 통해 영등포, 목동 등의 소비자까지 고객으로 유치할 계획이다.
입지에 대해 관계자는 "나인스에비뉴는 역세권에 위치해 있어, 타 아웃렛몰 보다 유동인구가 밀집해 있고, 구로역이 인천,수원,안산등의 환승거점으로 하루 유동인구만도 10만명을 상회하는 서울 서남부권의 관문 역활을 하고있어 최고의 유통환경을 지니고 있다"고 밝혔다.
주요시설로는 패션아웃렛이 메인MD를 이루고,커뮤니티 시설로 공연장, 은행,여행사, 귀금속, 헤어숍, 웨딩홀, 전문식당가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아울러 커뮤니티 시설을 적극 활용해 타아웃렛몰과 차별성을 부각시킬 계획이다.
점포당 분양가는 6,800만원~1억4,500만원이며, 융자는 20%이다. 선착순 수의계약으로,계약후 2년간 월세 지급보장서를 발행해준다.
나인스에비뉴는 현재 준공완료 됐으며 오는 2월 오픈예정이다. (문의: 02-6678-7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