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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오아시스, 동양생명 웹사이트 개편

디지털에이전시업체 디지털 오아시스가 동양생명의 앤젤 사이트를 하나로 통합하는 등 웹사이트 개편을 통해 마케팅 역량을 강화시키고자 나섰다고 18일 밝혔다.

 

우선 여러 개로 나누어 각기 운영되던 웹사이트를 하나의 통합 도메인으로 운영하고 통합 웹디자인 가이드를 구축했다. 또한 동양생명 보험 상품 이미지등 온·오프라인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일관성있게 확립했고, 웹 디자인 가이드를 규정해 디자인의 일관성을 유지했다.

또한, 웹사이트를 적극적인 마케팅툴로 이용하고자 원스탑 설계, 맞춤상품, 인기상품 등의 고객별 상품 추천 방식을 도입했다.

원스탑(One Stop)설계 서비스는 고객이 관심이 있는 보험상품을 지정하여 빠르고 간편하게 설계할 수 있게 한 서비스로, 보장내역 조회 및 상담, 가입신청으로 연결되어 가입자들의 보험상품에 대한 접근성을 높였다.

마지막으로 사용자에게 유익한 전문적인 재테크 정보와 고객이 스스로 자가진단 할 수 있는 건강정보와 함께 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사이트 어디에서든 사용할 수 있도록 빠른 서비스를 제공했다.

서비스는 내게 맞는 상품, 내가 찾는 상품, 편리한 서비스 등 세 부분으로 구성됐다.내게 맞는 상품은 고객에게 적합한 상품을 추천해주는 기능이고, 내가 찾는 상품은 고객이 원하는 보험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으며, 편리한 서비스는 고객에게 제공되는 상담 및 안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동양생명 프로젝트를 진행한 디지털오아시스 이보람 대표는 “새롭게 개편한 동양생명 사이트는 통합 마케팅 플랫폼 구축으로 마케팅 역량을 강화하고, 고객 편리성을 강화하는 방향으로 개편됐다”며 “앞으로도 디지털오아시스는 클라이언트의 요구와 최근 웹서비스의 트랜드를 반영한 창조적이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디지털 오아시스는 디지털 비즈니스의 컨설팅·웹사이트 구축·온라인 프로모션·미디어마케팅·디지털 방송 R&D 및 제작 대행·동영상 PCC 및 CF 제작 등을 주 사업으로 하는 종합 미디어 마케팅 업체다.

디지털 오아시스는 이외에도 기아자동차의 펀키아 사이트·신한은행·한화증권·하나증권·동양생명 등 금융권 사이트, 한국수력원자력 사이트, S-Oil 사이트 리뉴얼, 메가 TV 등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했으며,기아자동차와 CASS·올림푸스의 온라인 광고를 진행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