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대기업 경력사원 모집·· 두산중공업, LG화학 등

대기업 경력직 채용소식이 줄을 잇고 있다.

21일 취업포털 커리어에 따르면 신세계아이앤씨, LG화학, 두산중공업 등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신세계아이앤씨는 26일까지 각 부문 경력자를 채용한다. 4년제 대졸 이상으로 해당분야에서 2~12년 이내의 경력이 있으면 된다. 입사지원은 당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LG화학은 생산기술부문 경력자를 모집한다. 4년제 대학을 졸업하고 석유화학 분야에 5년 이상 경력이 있으면 된다. 해당분야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25일까지 당사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두산중공업은 25일까지 생산기술직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관련분야에서 3년 이상 경력이 있어야 하며 해당분야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입사희망자는 당사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성동조선해양은 26일까지 경력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영업, 설계, 생산관리 등으로 해당업무에서 5년 이상의 경력이 있어야 한다. 과장급 이상의 고급관리자, 외국어 능통자, 해당분야 자격증을 소지하면 우대한다. 입사지원은 해당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엔씨소프트는 30일까지 상반기 경력사원 및 인턴, 신입사원 공채를 실시한다. 경력사원은 지원직무 관련 최소 2년 이상의 경력이 있으면 된다. 모집부문별 자격기준이 다르므로 공고 확인 후 지원하면 된다. 접수는 해당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벽산건설은 26일까지 토목직 경력사원을 뽑는다. 4년제 대학 이상의 학력을 갖추고 관련 기사 자격증을 보유해야 한다. 해당분야 3~10년의 경력이 있거나 영어회화에 능통하면 우대한다. 지원서는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한국토지신탁은 도시정비사업분야 경력이 있는 인재를 선발한다. 해당업무에서 5년 이상의 경력이 있으면 학력에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관련분야 자격증을 소지하면 우대한다. 지원은 25일까지 당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