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Xbox 360, 워터피아와 함께 ‘쿨썸머 이벤트’ 개최

차세대 비디오 게임기기 Xbox 360은 무더운 여름을 잊게 해줄 짜릿한 게임과 함께 설악 워터피아에서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쿨썸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6일 발표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오는 7일부터 Xbox 360 프로 콘솔과 Xbox 360 전용 글로벌 히트작 ‘헤일로 3’로 구성된 ‘썸머 프로 번들’을 38만 9천원에 한정 판매하는‘쿨썸머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썸머 프로 번들 패키지’는 여름의 시작에 앞서 온 가족이 Xbox 360의 게임 라인업으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실시하는 한정 판매 제품으로, Xbox LIVE를 통해 좋아하는 게임을 저장하기에 충분할 만큼 넉넉한 용량의 60GB 하드디스크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2001년 출시 이후 전 세계적으로 약 2,700만 장의 판매고를 기록, Xbox LIVE에서의 온라인 플레이 시간 만 20억 시간을 넘어선 초대형 대작 헤일로 시리즈의 3번째 작품인 헤일로 3를 함께 만날 수 있다.

또한, 이 기간 중 구매자 500명에게 설악 워터피아에서 시원한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는 무료이용권(1매 2인 사용, 13만원 상당) 또는 30% 특별 할인 우대권(1매 4인 사용)을 증정한다.

경품의 당첨여부는 구매한 Xbox 360 패키지 앞면에 부착되어 있는 스티커를 통해 즉시 확인이 가능하다.

이번 ‘쿨썸머 이벤트’는 7월 7일부터 8월 31일까지 용산게임상가 및 전국 게임매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홈페이지(www.clubms.net/coolsumm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이번 ‘쿨썸머 이벤트’ 개최를 기념하고자 오는 20일부터 8월 15일까지 설악 워터피아에서 가족과 연인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게임 시연 행사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총 20대의 Xbox 360 시연대가 설치되며, ‘데드오어 얼라이브 익스트림 2’, ‘데드오어얼라이브 4’, ‘비바피냐타 신나는 파티’, ‘프로젝트 고담 레이싱 4’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만나볼 수 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EDD 송진호 이사는 “이번 쿨썸머 이벤트는 무더위와 경기불황으로 지쳐있는 소비자들에게 시원한 여유와 짜릿한 즐거움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Xbox 360은 앞으로도 ‘헤일로 3: ODST’, ‘포르자 모터스포츠 3’, ‘철권 6’, ‘톰 클랜시의 스프린터 셀: 컨빅션’, ‘앨런 웨이크’ 등 풍성한 블록버스터 신작을 통해 캐주얼 게이머부터 열혈마니아에 이르기까지 모든 게이머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