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화제의 곡 ‘냉면’이 모바일게임 속에서도 등장해 폭발적 인기를 누리고 있다.
MBC 무한도전의 ‘올림픽 대로 듀엣 가요제’에서 처음 발표되며 화제를 모았던 ‘냉면’이 현재 온라인 주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가운데, 게임빌의 <뮤직팩토리>에 최신 추가곡으로 등장하자 유저들이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게임빌은 지난 17일, 자사의 모바일 오픈 리듬 게임 <뮤직팩토리>에 화제곡 ‘냉면’과 ‘Let’s Dance’를 발 빠르게 업데이트 했다.
MBC 무한도전 명카드라이브(박명수, 제시카)의 ‘냉면’과 퓨처라이거(유재석, 타이거JK, 윤미래)의 ‘Let’s Dance’가 공개 되자마자 <뮤직팩토리> 추가곡 다운로드 순위 1위와 2위를 나란히 차지했다.
게임빌은 현재 1주일에 3곡 이상의 최신곡들을 발 빠르게 업데이트 하며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더불어 유저들이 자체 제작하는 노트도 벌써 5만 건을 돌파하여 확산되고 있으며, 유저들이 휴대폰 소장 MP3로 제작하고 있는 리듬 노트들도 대거 제작되고 있어 흥행 열기가 고조되고 있다.
게임빌 마케팅실 이성필 팀장은 “방송가의 화제를 불러온 곡들인 만큼 보통 최신곡들보다 2배 정도의 다운로드가 나오고 있다. 특히 <뮤직팩토리>에서만 가능한 노트 제작, 공유를 통해 ‘냉면’ 같은 화제곡들이 앞으로 유저들에 의해 어떠한 모습으로 새롭게 제작돼 공유될지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이 게임은 홈페이지(www.gamevil.com)를 통해 내려 받을 수 있으며, 정보이용료는 3,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