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에스(Miss.S)가 신곡 ‘사랑이 뭐길래’로 4일 뮤직뱅크에서 첫 선을 보였다.
미스에스(태혜영, 오유미, 니모)의 정규앨범 ‘사랑이 뭐길래’는 지난 26일 발매 후 엠넷 실시간 차트 1위, 싸이월드 실시간 차트 2위 등에 오르며 단번에 대중들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근 10개월 만의 대중들 앞에 다시 선 미스에스는 이전 디지털싱글 ‘바람피지마’ 때보다 더 발전된 모습을 보이고자 밤잠도 잊고 연습에 몰두했다는 후문.
미스에스는 “오랜만의 무대라 설레기도 하고 부담스럽기도 하지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면서 “발매하자마자 많은 관심을 보여 준 것에 대한 기대에 부응하려면 열심히 하는 수밖에 없다. 실력만으로는 최고라는 말을 듣기 위해 지금은 하나도 힘들지 않다”고 다부진 모습을 보였다.
미스에스는 ‘바람피지마’에 이어 ‘사랑이 뭐길래’에서도 ‘모든 여자의 마음을 여자가 대변한다’는 변함없는 생각으로 이별 후에도 사랑하는 사람을 기다리고 있는 여자의 마음을 절절히 담아내고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는 빅뱅의 리더 지드래곤(G-DRAGON)이 솔로가수로 무대에 올라 매력을 한껏 발산하며 1위를 차지했으며, 이외에도 백지영, 브라운아이드걸스, 김태우, 화요비,레이지본(LazyBone), 써니사이드, PK헤만(Feat.한송이), 러브홀릭스, 소찬휘, 티아라, 채연, 다비치, 황보, 포미닛(4minute), 나비(Navi), 백지영(Feat.2PM 택연), 체리필터, 쥬얼리, 화요비(Feat.언터쳐블 슬리피), 카라, 홍경민, LPG 등이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