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이 인기 패션잡화브랜드 MCM과 손잡고 기부 행사를 벌인다.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은 오는 11일부터 1주일간 ‘핑크빛 점등식 후원기념 MCM 시즌오프 기획전’을 진행한다. MCM의 2009년 S/S 상품 50여종을 50~60% 파격할인가에 판매하는 시즌오프 기획전이다.
구매고객은 관심 상품을 전례 없이 알뜰한 가격에 마련할 수 있는 데다, 전세계 여성 유방암 환우를 위한 기부활동에 참여할 수 있어 일석이조다.
MCM 팝 크로커라인 쇼퍼백 |
‘유방암 환우회와 함께하는 핑크빛 점등식’ 행사는 ‘유방암의 달’인 10월을 맞아 오는 29일 오후 4시30분부터 2시간 동안 울산광역시 태화강 고수부지에서 진행된다. 울산대학교병원이 주관하고 한국유방건강재단ㆍ한국유방암학회ㆍ울산대학교병원이 주최한다. 여성의 건강과 아름다운 삶을 해치는 유방암에 대한 의식을 고취시키고 유방암 조기 진단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유방암 예방을 위한 경각심을 일깨우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되는 것.
이번 행사에선 유방암 수술 환자를 위한 강의, 유방암 환자를 위한 영양 상담, 유방암 무료검진표 추첨, 십리대밭교 핑크빛 점등식 등이 진행된다.
‘십리대밭교’는 울산광역시 중구 태화동에 위치해 있는 십리대밭과 울산광역시 남구 신정동을 잇는 울산 태화강의 인도교다. 이 다리를 조명기구를 이용해 핑크빛으로 물들이는 것. 에스티 로더에서부터 시작된 ‘핑크리본’ 캠페인은 그 활동의 일환으로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건물이나 역사적 기념물을 희망의 상징인 핑크빛으로 조명하고 있다.
이미 파리의 에펠탑, 뉴욕의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시드니의 현대미술관 이탈리아 피사의 사탑 그리고 한국의 서울타워 등 세계 40개 도시의 대표적인 건물과 탑 등이 핑크 조명으로 밝혀진 바 있다.
이필현 롯데닷컴 백화점팀 과장은 “단순 할인행사가 아니라 수익금이 뜻 깊은 곳에 쓰여지는 만큼, 보다 많은 고객의 참여가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