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엔 영상편지로 인사하고 소원을 말해보자~!”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10월 4일까지 SHOW 영상편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소원성취 및 경품 기회를 제공하는 “추석맞이 가족사랑 소원성취 이벤트”를 진행한다.
SHOW 영상편지 서비스는 휴대폰에서 촬영한 동영상을 상대 번호만 입력하면, 별도 동영상 첨부없이 바로 보낼 수 있는 서비스로 *(별)+영상통화 버튼이나 **8787+SHOW 버튼을 누르면 된다. 최대 2분까지 촬영가능하고 정보이용료는 건당 300원으로, 별도의 영상통화료는 부과되지 않으며 이번 이벤트 기간 중에는 건당 100원으로 제공된다.
또한, KT는 이벤트 기간 중 매 홀수일에 모든 SHOW 고객에게 영상편지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짝수일에는 영상편지 발송 건수에 따라 포인트를 부여해 영화예매권, 닌텐도Wi, 디카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영상편지로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도 마련해 참여 고객 중 한 명에게 소원성취 기회(100만원 상당)를 제공한다.
이 밖에 추석 연휴를 포함해 10월 16일까지 해외 로밍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로밍 영상통화료를 5천원까지 무료로 제공하며, 내달 16일까지 로밍 영상통화 이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5천원 상당의 기프티쇼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쇼 홈페이지(www.show.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KT 메세징로밍사업담당 김훈배 상무는 “SHOW 영상편지는 설이나 추석 명절 등 특별한 날 가족과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안부를 전하는 훌륭한 수단이 될 것”이라며 “고객들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한 영상편지로 따뜻하고 즐거운 추석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 설명: SHOW 고객이 휴대폰으로 영상편지를 보내고 있는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