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에코에이전시, 99.9% 살균력으로 승부하다

가정방역의 선두주자 에코에이전시(www.segyun.kr)에서 선보이고 있는 살균소독제가 국제공인시험기관인 한국건자재시험연구원으로부터 살균력 99.9%를 공식인증 받았다. 에코에이전시는 1차적인 접촉방어(손씻기, 마스크 착용 등)의 개념을 뛰어 넘어 2차적인 공간방어(공기 중 유해물질 제거) 개념을 도입해 가정방역을 실시하고 있다.

에코에이전시는 타사대비 최대 1/5가량 저렴한 살균소독(해충방제 포함)서비스 비용을 바탕으로 환경산업의 재편을 꿈꾸고 있으며, 사업을 론칭한 후 신종플루 등 환경바이러스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며 예비창업자들은 물론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이번 한국건자재시험연구원에서 실시한 살균력 테스트에서는 식중독의 주된 원인인 황색포도상구균과 대장균 등을 2분간 살균소독을 실시한 결과 잔류 세균이 전혀 발견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조성우 마케팅본부장은 "현재 에코에이전시의 모든 임직원은 소비자들이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시험성적서 사본을 지참하고 다니고 있다"며 "신뢰를 근간으로 고객과의 유대관계형성만이 서비스다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이번 계기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살균소독 서비스의 위상을 드높여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